(주)물마루 대표 인사말

홈 > 회사소개 > 물마루 대표이사 인사말

물마루 대표이사 인사말


물마루 고객 여러분

물마루 수원지는 예로부터 효능이 좋은 유명한 약수터였습니다.
이에 좋은 물을 안전하고, 손쉽게 음용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2013년 공장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물은 가장 흔한 거 같으면서도 사람의 생존을 위한 필수적인 요소로 인체의60-70%를 차지하고 있는 생명의 근원입니다.
건강과 웰빙을 중요시하는 요즘 좋은 물은 새로운 자원으로 대두되고 있으며, 20세기가 석유자원의 전쟁이었다면 미래는 식수자원의 전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물마루는 다수의 공인인증기관에서 인체에 필요한 미네랄이 다량 함유되어 있고, 약알칼리성에 용존산소량이 풍부하며, 물분자(클러스터)가 작아 몸에 흡수가 빠르며 몸에 이로운 규소, 셀레늄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동안 방송 등 다수 매체에서 세계 최고의 물이라는 극찬을 받은바 임직원 일동은 최고의 품질의 상품을 제공하고자, “창의기업” “상생의 기업” “협력하는 기업”의 회사이념을 바탕으로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사회에 이바지하는 회사가 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물마루 고객 여러분 끝으로 ㈜물마루 임직원 일동은 고객여러분들의 가정에 늘 행복과 행운이 가득 깃드시기를 마음모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정상규 외 물마루 임직원일동

대리점/제휴 상담

메일문의하기

물마루 상담센터


1877-7199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