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마루의 인증서


물마루가 획득한 인증 및 성분분석표 입니다

홈 > 물마루의장점 > 물마루의 인증서

물마루의 인증서 및 추천서



인증서

LICENSE


HACCP 인증

US FDA

해썹인증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식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식약처에서 엄격하게 평가하여 지정한 식품에 붙어있는 마크입니다. 식품의 원재료부터 제조·유통 단계의 전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해 요소를 분석하고 미리 제거하며 관리하는 식품 안전 관리 제도입니다. 해썹 의무적용 품목 7종 비가열 음료, 빙과류, 냉동 수산식품 (어류·연체류·조미가공품), 냉동식품 (피자류·만두류·면류), 어묵류, 레토르트 식품, 배추김치 USFDA인증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미 식품의약국 소비자 보호를 목적으로 하는 미국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보건복지부)의 산하기관. FDA는 미국에서 생산, 유통, 판매되는 모든 종류의 품목에 대해 연방식품의약품화장품법, 관리상의과정행위법, 규제약품행위법, 공정포장 및 표시법, 연방거래위원회법 등 FDA 세부적인 법령에 규정하여 통제, 관리, 승인을 하는 기관. FDA는 음식, 의약품, 화장품 및 의료기기가 안전하고 위생적이며 효과적인지 확인하고, 전자레인지와 같은 방사선 발생기기의 유해성 여부를 확인하며, 애완견이나 가축들의 사료, 약품에 대해서도 조사한다. FDA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엄격하고 신중한 시판승인 결정을 내리는 것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추천서 및 등록증

RECOMMENDATION & LICENSE


사단법인 대한아토피협회는 "보건복지가복부 및 그 소속청 소관 비영리법인에 관한 규칙" 제7조의 규정에 따라 설립된 법인으로 가. 불우 아토피 환자 지원 나. 아토피 건강관리 교육 다. 환경 친화적 제품 및 소재를 발굴, 추천을 통하여 우수제품의 시장 접근성을 지원하고 더불어 환경적 유해요소를 저감시킴으로써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 물마루는 사단법인 대한아토피협회의 엄격한 제품 테스트와 심의를 거쳐 2017. 4. 3. 사단법인 대한아토피협회 추천 제품으로 선정 되었습니다. 따라서, 물마루는 동 협회의 "아토피 안심 마크"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마루는 별도로 게시한 시험성적서에도 나타나 있듯이 유해 물질이 일절 검출되지 않은 지극히 우수한 제품이오니 안심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한아토피협회 추천서

영업등록증






성분분석표 및 시험성적서

ANALYSIS TABLE


대진대학교 산학협력단장

다산생명과학원


한국품질시험원/1

한국품질시험원/2


한국기초과학자원연구원

부산대학교

대리점/제휴 상담

메일문의하기

물마루 상담센터


1877-7199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